02)403-6990
바로더 영업지원센터로 전화해 주시면
더 빠른 상담이 가능해요.
키오스크, POS, 주문 · 배달앱, 테이블오더, QR 오더, 파트너 센터까지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 제공합니다.
매장 형태에 따라 셀프형/주문형으로 모드를 전환하고,
쿠폰 사용, 여러 결제수단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요.
하나의 앱으로 모든 주문을 통합해 운영을 간소화하고,
확보된 고객 데이터는 마케팅 전략 수립에 활용 가능합니다.
리워드는 정책에 맞춰 설정 가능해 재방문 유도에도 효과적입니다.
포스, 키오스크, 테이블오더 등 모든 주문 채널을 통합 관리하
고,직관적인 UI로 누구나 손쉽게 이용 가능한 환경을 제공합
니다.
고객과 매장 사이의 원활한 의사소통과
편리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테이블오더를
바로더에서 만나보세요.
바로더 서비스를 이용하는 매장들을 편리하게 찾아
적립한 포인트를 확인하고, 다양한 할인 쿠폰과 혜택으로
교환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바로더의 모든 솔루션을 모아서 회원 관리, 상품등록,
매출통계 등 전반적인 매장 운영에 관련된 기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요.
클릭 한 번으로 어디에서나 결제취소
및 영수증을 발행할 수 있어요.
매장에 방문할 필요 없이, 원격으로
키오스크를 관리할 수 있어요.
매장 상황에 따라
출입문을 제어할 수 있어요.
키오스크와 포스로
주문에서 결제까지 단 30초 만에
직접 설정할 수 있는
스탬프/포인트 적립 비율
모은 적립으로 앱에서 직접
교환할 수 있는 쿠폰까지
매장 이벤트나 기념일에 맞춰
원하는 쿠폰을 자유롭게 만들고,
파트너 센터에서 손쉽게 전송할 수 있어요.
바로더 파트너센터에서 제공하는 정확한 데이터가 반영된
통계 자료와 분석 결과를 매출 관리에 이용해 보세요.